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대전 유성불백 - 돼지불백(?),김치찌개(?)

기사식당에 나오는 돼지불백이 먹고 싶어 주변에 돼지불백 집을 찾아보니 유성불백이라고 나름 유명한 집이 있어서 돼지불백을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평일 저녁 7시쯤 도착 했는데 만석이라서 조금 기다렸습니다. 다른 블로그 보니 많이 기다린다고 하더라고요.

 

가게 옆에는 대기할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더 많이 몰리나 봐요. 대기실이 작은 분식집 정도의 사이즈였어요. 

 

가게 입구에 대기표나오는 기게도 있더라고요 ㅎㅎㅎ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은 자동으로 2인분이 들어가네요. 단일 메뉴였어요 ㅎㅎㅎ

 

기본 찬은 콩나물, 묵, 상추, 마늘 말그대로 기본입니다.

 

김치찌개입니다. 그냥 김치찌개입니다. 집에서 해 먹는 게 더 낫은 거 같아요. 찌개에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참숯석쇠불고기 2인분입니다. 양이 넉넉한 편입니다. 고기는 단맛이 강하더라고요.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맛입니다.

 

불맛과 단맛이 강하니 몇 점 먹다 보니 금방 물리더라고요.

 

기사식당에 가서 먹는 게 나을 것 같았어요...

 

가게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거 같아 보였습니다. 그러나 음식 메뉴와 인테리어가 좀 매칭이 안 된 느낌?

 

그리고... 환기가 너무 안돼서 숯불돼지고기 냄새랑 김치찌개 냄새가 가게 안에 가득했어요... 식사하기엔 너무 답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