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대전맛집 소브스위드살몬 대전점

오랜만에 와이프랑 데이트 하다가 연어를 먹고 싶다고 하여 찾아봤는데 괜찮은곳을 찾았네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분위기도 참 좋았고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었어용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서비스로 샐러드를 주셨음 ㅎㅎ 허겁지겁 먹느라... 먹던걸 찍었네요 -ㅅ-;;





메인 음식~ 연어 사시미 입니다. 여지껏 먹어본 연어 사시미중에 가장 두꺼웠던거 같아용. 먹었더니 입안에 연어가 가득찬 느낌~!!


완전 맛나게 먹었어용~  양파랑 특제소스랑 콩같은거-ㅅ-;;(이름은 잘 모름..) 같이 해서 먹으니 더 맛나네용 ㅎㅎ



연어 크림 파스타 였는데 구운 연어의 맛과 크림 파스타가 은근히 잘 어울리네용



연어 봉골레 였던거같은데 연어 튀김이 완전 맛나고 봉골래파스타랑 잘 어울리는 맛이였습니다. 



와이프랑 둘이서 완전 포식하고.. 오랜만에 맛난거 배부르게 먹었어용 ㅎㅎㅎ


연어를 전문적으로 해서 그런지 연어 퀄리티가 매우 좋았습니다.


결혼하기 전에 여기가 있었더라면 자주갔을껀데 ㅎㅎ 와이프랑 자주 가야겠어용 ㅎㅎ


유성구에 사는지라 위치도 가깝네용 ㅎㅎ




  • 대전 유성구 원신흥로55번길 5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