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대전 등심연구소 - 소고기

결혼기념임이라 분위기 괜찮고 맛있는 음식을 찾아보니 소고기 먹으로 죽동에 등심연구소를 가봤습니다.
여기 보니 다른 비슷한 프렌차이즈 소고기집 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기본 찬이 나왔는데 명이나물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샐러드도 커피숍에서 파는 듯하게 나왔어요.

기념일이라 하우스와인 두잔 추가!



등심2인분 입니다. 고기 상태가 좋내용.

고기가 두껍게 나오다보니 구운 후 잘랐을때 큐브 사이즈로 되서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안심2인분 추가로 먹었는데 안심도 맛났습니다. 둘이서 4인분 막었더니 사장님께서 구워먹는 치즈도 서비스로 ㅎㅎㅎ

먹느라 정신 없어서 사진이 없내요 ㅎㅎ



이젠 식사 타임.

된장찌게 이게 예술입니다 ㅎ 너무 맛나게 먹었어용 ㅎㅎ 1인분 시켰는데 양이 둘이 먹고 남았습니다. 아무래도 고기를 많이 먹은지라 ㅎㅎ

국수도 국수집에서 먹는거보다 맛났어용

기념일에 또 가고싶은 곳이였습니다.

분위기 괜찮죠 이정도면? ㅎㅎ



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로279번길 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