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대전 소브스위드살몬 - 연어전문점

오랜만에 연어초밥이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역시 대전에서 연어를 제대로 먹으려면 여기만 한 곳은 없는 거 같습니다. ㅎㅎ

 

역시 그릇들도 분위기가 있어요 ㅎㅎ

 

물주전자와 간장인데 두개가 비슷하죠? ㅎㅎ

 

스파이시연어마키 입니다. 간장 살짝 찍어 먹으면 맛있다며 사장님께서 알려주셨어요 ㅎㅎ 살짝 매콤하니 맛났어용~

 

연어초밥이 나왔습니다.~ ㅎㅎ 역시 맛이 너무 좋았어요. 다른 가게나 뷔페에 가서 먹는 연어초밥은 상대가 안됩니다. ㅎㅎ

 

연어초밥 먹다가 연어 사시미가 먹고 싶어 지더라고요~!! 그렇지만 메뉴를 이미 3개를 시켜서.. 사시미는 다음에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생연어 바질샐러드파스타 입니다.~ 이거 이거 정말 맛있어요~! 파스타를 즐겨 먹는데 이건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보통 따뜻한 파스타를 생각하시고 많이 드시는데 이건 시원하게 먹는 파스타인데 바질 맛이 이렇게 좋았나 싶었어요 ㅎㅎ

 

소스까지 싹싹 먹었습니다.~ 색다른 파스타가 생각나신다면 강력 추천드려요~.

 

오랜만에 맛나게 잘 먹고 갔습니다.~~

 

 

'먹어~먹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사오성 - 중식당(?)  (0) 2019.10.09
대전 뜨랑한우 - 소고기구이  (0) 2019.10.08
대전 오렌지블루스 - 양식  (0) 2019.09.26
대전 백금당 카페  (0) 2019.09.07
대전 둔산 공주칼국수  (0) 2019.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