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삼성동 성북동청국장 - 한우 청국장

삼성동에 맛있는 청국장집에 갔습니다.

사실 몇 개월 전에 알게 되었는데 너무 정신없이 먹느라 블로그 할 생각을 못하다가 이번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입구에 브레이크 타임이 붙어있습니다.
15시 ~ 17시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서 오후 1시쯤 방문했습니다.

전에는 매번 1층에서 식사를 했는데 이번엔 2층으로 안내해 주셔서 처음 올라가 봤습니다.

2층도 넓고 자리가 많았습니다.

치솟는 물가로 인해서 가격이 안 오른 곳을 찾아볼 수 없는데 이곳도 예외는 아니네요 ㅠㅠ

한우 청국장 1만원
육회비빔밥 1.3만원

한우가 들어가 있는 청국장이 만원이면 가격이 저렴하단 생각이 듭니다 ㅎㅎ

한우 청국장 2인분 주문했습니다.
고기도 많고 두부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청국장 냄새도 많이 안 나고 묵직하니 너무 맛이 좋습니다.

먹다 보니 청국장을 다 먹었네요...

이곳의 최고 장점!!!

청국장이 리필이 됩니다!!!! 여러분 리필되는 청국장집 보셨습니까???

여기는 됩니다!!
닭볶음탕도 리필이 됩니다!!

리필을 했더니 또 이만큼 더 주셨습니다 ㅎㅎㅎ

이젠 더 못 먹을 만큼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가격도 나름 괜찮고 리필도 되니 너무 좋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오시면 발렛이 있습니다.(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