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삼전동 사생활 - 브런치 파스타 돈까스

가게 내부

삼전동에 새로운 가게가 생겼습니다. 상호가 좀 독특해서 기억이 나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미 배달로 몇 가지 주문해 먹어봤는데 상당히 괜찮아서 가보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깨끗하고 편안하니 좋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듯한 느낌입니다 ㅎㅎㅎ

나무와 식물의 조화가 좋더라고요

시골 오일 파스타입니다. 오일 파스타에 삼겹살과 깻잎이 추가되어있습니다.

닭안심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투움바는 아웃백에서 자주 먹었는데 비교하자면 아웃백보다는 덜 꾸덕꾸덕하면서 풍미가 훨씬 좋더라고요.
안심도 정말 부드럽고 맛이 좋았습니다. 아내가 엄청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ㅎㅎ
특히 재료들이 무척 신선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레모네이드도 레몬이 이렇게 많이 들어있던 음료를 언제 먹어봤었나 싶을 정도로 많이 들어있습니다 ㅎㅎㅎ

너무 잘 먹어서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