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신천동 도꼭지 - 도미솥밥

송파에 KT송파 타워에 맛집이 많이 입점되었는데 그중에 한 곳인 도꼭지에 가보았습니다.

도미 솥밥도 먹고 싶고 생선구이고 먹고 싶어서 생선을 추가했습니다.

계란찜인데 맛이 좋습니다! 입맛을 확 돋우네요 ㅎㅎ

도미 솥밥입니다~!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게 되네요 ㅎㅎㅎㅎ 맛도 너무 맛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건 건장한 성인 남자에겐 양이 적을 뿐... 아내는 딱 적당하다고 합니다 ㅎㅎㅎ

삼치구이입니다. 생선이 참 맛이 좋고 고급진 느낌입니다.

고등어입니다. 고급스러운 모습에 맛 또한 좋습니다!

뜨거운 물을 부어놓은 솥밥입니다. 생선 구이와 같이 먹으니 깔끔하니 좋습니다.

가격대가 살짝 있지만 부모님 모시고 식사 하기에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