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송리단길 도요스6가 - 일식당

오랜만에 아내가 일식을 먹으러 가자고 하여 도요스6가 를 방문하였습니다.

주차가 가게 앞 1대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여 그냥 주변 유료 주차장에 주차할까 했으나 그냥 버스 타고 갔습니다.
버스정류장 내리니 가게가 멀지 않더라고요.(호수임광아파트 정류장과 가깝습니다.)

6시 조금 넘어 들어갔는데 자리는 여유 있더라고요.

녹차물을 주셨습니다.

아내는  도화새우 셰프 스페셜 카이센동, 저는 우니 셰프 스페셜 카이센동을 주문하였습니다.

메뉴의 설명 ㅎㅎ 물어보시기 전에 보시면 좋습니다.

차완무시입니다.

사진에 담으니 색감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 데이트할 때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우니부터 먹었는데 신선하고 고소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도화새우는 몸통을 드신 후 원하시면 머리를 사진처럼 튀겨 줍니다. 새우깡 맛이 나며 맛이 좋네요.

전반적으로 맛이 좋습니다. 데이트하는 자리라면 뭐 괜찮습니다. 가격대비 양이 무척 적은 편입니다. 양이 일반인보다 많거나 하시는 분에게는 양이 무척 적게 느껴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