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잠실동 옥봉갈비 - 돼지갈비

잠실새내 쪽에 돼지고기가 먹고 싶어서 찾다가 생갈비 집이 있어서 방문하였습니다.

오후 5시 반쯤 가게에 도착했는데 몇 팀 식사하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일일 30인 한정인 숙성 생갈비로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찬입니다. 반찬마다 모두 맛이 좋습니다.

생갈비 상태가 무척 좋네요 ㅎㅎㅎ

고기도 친절히 다 구워 주시고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응대를 잘해주셔서 고기 먹는 동안 편하게 먹었습니다.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아내는 역대 돼지고기 먹은 것 중에 최고라고 하네요 ㅎㅎ

계란찜입니다. ㅎㅎ 비주얼이 ㅎㅎ 옆 테이블에서 "이건 꼭 먹어야 돼"라고 하셔서 엿듣고 주문했습니다.ㅎㅎㅎ

볶음밥 1개가 2인분 양이라고 하여 1개만 주문했습니다.
볶음밥이 특이한 게 기본 찬으로 나오는 젓갈 맛이 납니다. 볶음밥에 넣어서 해주시는 것 같은데.. 다음엔 빼고 해달라고 해야 할 것 같아요.

가게 앞 주차는 불가능합니다. 새마을 시장 근처라 주차도 애매한데 주차가 필요하다면 잠실 새마을 시장 들어오기 전의 도로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게 가장 가까운 곳일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