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속초 동해안붉은대게 - 홍게간장게장

속초에 새로운 게 없나 찾던 중 홍게로 게장을 하는 곳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유명한 집인가 봐요 ㅎㅎ

월요일 12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식사 중이었습니다.

홍게 간장게장 2인분입니다!

먹음직스럽게 나왔네요~~

홍게로 간장게장을 해서 그런지 수율은 일반 게장과는 차이가 있긴 합니다. 가격이 저렴한만큼 감안하고 드시면 되겠습니다.

공깃밥을 둘이서 4개를 먹었네요..
제가 3개 먹었습니다. ㅎㅎㅎ

주차는 건물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2022년 9월 초에 근처로 이전한다고 하니 방문 전 확인 후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