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역삼동 가연 - 손국시, 북어구이


성시경 씨 팬인 아내의 추천으로 역삼동 손국시와 북어구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주차가 가능하다는 글을 어디선가 봤는데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약 6면 정도 있긴 한데

자리가 모드 지정주차 자리 같더라고요 마침 방문한 날이 현충일이어서 건물에 식당 말고 다 쉬셨는지 운 좋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라도 주차가 필요하신 분은 식당 옆 건물에 기계식 타워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주차하시는 게 편하실 것 같네요

마침 어르신들 단체와 “먹을텐데” 팔로워들로 보이시는 분들이 대기 중이었습니다. 저희도 약간 기다린 후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정해놓고 방문했기에 손국시1, 북어구이를 주문 하였습니다.

친절하게 손국시를 2개로 나누어 주실 수 있다고 하셔서 그렇게 부탁드렸습니다.

사장님께서 무척이나 친절하셔서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되었습니다 ㅎㅎ


북어 구이가 먼저 나왔습니다. 나옴과 동시에 막걸리를 주문 했습니다 ㅎㅎ

북어구이가 양이 좀 적긴 하지만 무척이나 맛있습니다 ㅎ 북어로 이런 요리를 처음 먹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북어구이를 다 먹어 갈 때쯤 손국시가 나왔습니다.

반찬중에 부추무침이 있었는데 이거도 맛있어서 한접시 더 먹었습니다 ㅎㅎㅎ

부추 넣어 먹으니 이것또한 넘 좋더라고요 ㅎㅎ

국물이 몸에 싹~ 흡수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꼭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