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잠실새내역 신천집 - 냉동삼겹살

이따금씩 냉동삼겹살을 먹고 싶은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 

 

막상 어디로 먹으러 갈까? 하고 찾아보면 이미 가봤던 유명한 집 밖에 생각이 잘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동내에 괜찮은 곳을 찾아봤는데 가까운데 신천집이라고 있네요.

 

신천집 메뉴판

보통 냉동삼겹살집 가격보다는 약간 저렴합니다~!

 

일단 2인분 주문해 봅니다~

 

물통이.... 어렸을 적 떡볶이 집에서 썼었던 물통이네요 ㅎㅎㅎ

 

잠시나마 꼬꼬마 때 떡볶이집에서 떡볶이를 먹던 생각이 났습니다...

 

물은 보리차를 주셨는데... 너무 맛나요 ㅎㅎㅎ

 

밑반찬들입니다.

 

여기 오른쪽에 검은 양념에 고추채 썰어있는 것이 있는데 이게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랑 이 고추채 양념이랑 같이 먹으니 환상의 궁합 같더라고요~!!

 

리필해 먹을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김치도 너무 맛나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

 

역시 기본에 충실한 가게는 오래 사랑받나 봅니다.

 

고기 상태가 무척 좋아 보였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가 1인분 더 주문하고

 

볶음밥 가시죠~! 고기 먹는 중에 볶음밥 2인분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과욕이었나 봐요...

 

아깝게 남기고 나왔습니다.......

 

볶음밥에 김치 넣는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 맛을 보고 이 집에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도 맛집을 찾은 것 같아 기분이 좋은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