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먹어~

염리동 을밀대 본점 - 평양냉면

여름은 바야흐로 냉면의 계절입니다!!!

그중에 전 평양냉면을 좋아하는데 아직까지 저의 원픽은 을밀대입니다.

월요일 점심시간에 도착했는데 역시 줄 서있네요 ㅎㅎ

그래도 평양냉면은 회전이 잘되는 편이라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왔는데 느낌은 여전하네요 ㅎㅎㅎ

약 20분쯤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물냉면 두 개와 녹두전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평양냉면엔 뭐 기본 반찬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ㅎㅎ

녹두전이 먼저 나왔습니다. 뜨거울 때 먹어야 맛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육수 먼저 마셔주고 후들후들한 면을 한입 가득 물어 먹고 있으면 고소한 메밀의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데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육수 한 모금 더 마셔주면~~~!! 캬~!!

먹다 보니 이렇게 다 먹었습니다. 뭔가 다 먹으면 아쉬움이 남아요.. 더 먹고 싶은 아쉬움...

면수로 입을 정돈합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명불허전이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참고로 주차를 가게 앞에는 불가합니다. GS타임즈 주차장에 주차하셔도 주차권 주시니 편하게 주차장에 하시고 오시는 게 좋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본점으로 갔지만 송파점, 강남점, 역삼점이 있어서 가까운 쪽으로 가시면 됩니다~